대성교육신문

HOME > 뉴스종합 > 미용

KAL호텔, 겨울방학 맞이 ‘키즈 쿠킹 클래스’ 매주 일요일 진행

편집국|2014-12-29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KAL호텔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어린이들이 호텔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실습 프로그램인 '키즈 쿠킹 클래스’ 특별 문화강좌를 개설한다.

키즈 쿠킹 클래스는 2015년 1월부터 2개월간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씩 제주KAL호텔 델리카트슨과 서귀포KAL호텔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만 6세 이상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이며, 데코레이션 케이크, 캐릭터 빵과 쿠키, 콤비네이션 피자 등 매주 다른 주제로 클래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이번 강좌의 참가비는 1인 기준 3만원으로, 동행하는 부모들을 배려해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특별라운지도 마련된다.

이번 강좌의 특징은 어린이들이 쉽게 배울 수 있는 메뉴들을 선정해 특급 셰프의 스토리텔링 형식의 설명을 듣고 어린이들이 직접 현장 실습으로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외에도 참가자 특전으로 즉석 기념사진 촬영 제공 및 사진액자, 레시피, 수료증 증정이 있으며, 참가 당일에는 뷔페 30 퍼센트, 뷔페 외 식음료 20 퍼센트 등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제주KAL호텔은 ‘키즈 쿠킹 클래스’ 이외에도 성인들을 위한 ‘글루바인 마스터 클래스’ 특별 와인 체험 문화강좌를 개설한다. 매월 셋째 주 금요일 오후 3시 30분에 약 1시간여 동안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의 참가비는 1인 기준 3만 5천원이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제주KAL호텔 (064)724-2001, 서귀포KAL호텔 (064)730-9656) 또는 홈페이지(www.kalhotel.co.kr)를 통해 가능하다.

KAL호텔네트워크 소개
“도심형의 Business & Resort, 제주 KAL 호텔”, “자연 친화형의 Family & Resort, 서귀포 KAL 호텔” KAL호텔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제주도에 위치한 특1급 호텔로서 제주KAL호텔(282실)과 서귀포KAL호텔(225실)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도 여행 문화의 선도적 역할과 대 고객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sedunews.kr/atc/view.asp?P_Index=500

<덧붙이는 글>

출처: KAL호텔네트워크 홈페이지: http://www.kalhotel.co.kr 언론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장 한명완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jangmere@hanmail.net)

대성교육신문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dsedu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