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교육신문

HOME > 뉴스종합 > 미용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9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에서 컴백방송 진행

- 시린 이 치약 구원투수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편집국|2020-05-08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가 5월 9일 토요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이하 ‘왕톡’)에서 컴백방송을 진행한다.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는 2019년 홈쇼핑 방송 중 유일하게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서만 단독으로 공급되던 시린 이 치약이다.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는 국내에 유통된 지 10년을 훌쩍 넘긴 장수 브랜드이자 수입 치약 중 유일하게 토탈오랄케어 라인업을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덴티스테의 프리미엄 토탈오랄케어 라인 중에서도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면서 가장 프리미엄 라인에 해당하는 것으로 국내 첫 출시 이후 그동안 백화점, 약국 등 오프라인의 주요 채널을 통해서만 공급해 왔었다.

현대홈쇼핑 왕톡의 러브콜을 받은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는 현대홈쇼핑 첫 론칭 라이브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전량 매진시키며 왕영은 씨와의 케미를 자랑했다. 이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들 역시 히트에 히트를 거듭하며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센서티브케어는 부성분의 일부를 변경하여 양치 시 사용감을 한층 개선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기존에는 100g으로만 생산되던 패키지를 160g으로 확대하여 현대홈쇼핑 왕톡에 처음 선보인다.

5월 9일 토요일에 독점으로 진행되는 첫 방송에는 160g 10개 구성 외에도 특별체험분을 포함한 왕톡만의 단독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덴티스테 센서티브 케어는 시린 이 완화와 입 냄새 개선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만족도, 추천의사 등 90% 이상을 받은 제품이다. 최근 벨기에의 신뢰도 높은 품질평가 기관인 몽드셀렉션에서 지난해에 이어 ‘2020년 화장품 및 세면부문 금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하며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유해성 논란이 되고 있는 CMIT, MIT, 파라벤 7종, 트리클로산, 미세플라스틱 외 22가지 유해 논란 성분이 불검출된 안심 치약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sedunews.kr/atc/view.asp?P_Index=571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jangmere@hanmail.net)

대성교육신문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dsedu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