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낫츠, 얼굴 피지 제거하는 방법 공개…수분공급 천연화장품 선택 

여름철 피부관리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일까? 여름철에는 온도가 높아지면서 땀과 피지 노폐물의 분비량이 많아지게 된다. 코와 이마 등 얼굴 피지를 제대로 제거해주지 못하면 결국 피부 표면을 오염시키고 모공을 막아 결과적으로 성인여드름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여드름흉터 등 여름철 트러블 피부를 제대로 관리해주기 위해서는 기초화장품의 선택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피지와 모공 관리도 필요하다.

특히 지성 피부의 경우에는 다른 타입보다 얼굴이나 코 피지분비량이 많기 때문에 피지제거가 되지 않으면 피부가 번들거려 화장발이 받지 않는다. 지성 피부는 자외선에 노출되거나 각종 원인으로 인해 얼굴에 유분감이 많아지기 때문에 화농성여드름, 좁쌀여드름이나 뾰루지 등 흔히 말하는 ‘피부 트러블’의 발생이 더욱 두드러지는 것이다.

천연 기능성 화장품 낫츠(www.nots.co.kr)가 피지 없애는 법을 공개한다. 우선 지성 피부의 피지제거 및 관리를 위해 기초화장품을 선택하기 이전에, 먼저 우리 피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하다. 우리들의 피부세포는 끊임없이 재생과 소멸을 반복하는 데, 이것을 ‘피부의 재생 주기’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피부 재생 주기는 28일이다. 세포가 생성되는데 14일, 그리고 그 세포가 각질층에 머물다가 떨어져 나가는 기간인 14일을 합쳐 총 28일이 되는 것이다. 이 28일이 정상적으로 유지되어야 젊고 탄력 있는 피부가 생성되는 것이다.

하지만 피부 재생 주기는 나이가 들면서 점점 늦춰지게 되고, 그로 인해 피부 세포의 재생 능력이 떨어지면서 칙칙하고 거친 피부, 즉 노화 현상이 발생한다. 물론 세월에 의한 원인 이외에도 스트레스, 흡연, 음주 등의 생활 습관도 큰 영향을 끼친다. 그렇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생활 습관 개선뿐만 아니라, 28일을 인위적으로 유지시켜 주기 위한 집중적인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기능성 천연 트러블화장품 낫츠는 피부의 턴오버인 28일 관리를 위한 남성, 여성 화장품인 28레미디 스킨 케어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 준다. 피부 본래 주기인 28일을 정상화시키기 위해 아쿠아포린 활성화 성분인 OPUNTIA FICUS-INDICA(노팔 선인장 추출물)을 통해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한다. 피부세포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THE TIMES가 선정한 10대 건강식품(토마토, 시금치, 마늘, 녹차 등)을 이용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여드름 개선 화장품 평가시험 연구를 통해 여드름 개선에 유의한 결과로 임상시험 완료되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8-06 09:07: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모델 진주비, 19살 데뷔 시절 오마주한 화보 공개
  •  기사 이미지 연극 ‘하이타이’, 24일 공연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스24, ‘더뮤지컬’ 3월호 발행 표지에는 뮤지컬 ‘렛미플라이’ 김지현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창업·해외취업+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