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지런한 ‘얼리버드 바캉스족’을 위한 바디라인 관리법 - 5월 황금연휴, 6월 징검다리연휴를 위한 바디라인 관리는 지금부터 시작해야
  • 기사등록 2014-03-21 09:36:37
기사수정

 부지런한 얼리버드 바캉스족을 위한 바디라인 관리법을 소개한다. (사진제공: 솔타메디칼) 

2014년 5월과 6월은 대한민국 직장인들 대부분이 기다리는 달이다. 이유는 징검다리 황금연휴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5월은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어린이날, 석가탄신일이 연달아 자리잡고 있고, 6월에는 지방선거일(4일)과 현충일 등의 공휴일이 있어 주말 또는 연차를 잘 이용한다면 최대 6~7일까지, 여름 휴가 못지 않는 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이러한 징검다리 황금연휴를 이용해 일찌감치 휴가를 준비하는 얼리버드 바캉스 족들은 해외로 떠나는 항공기와 호텔 예약 등으로 분주하다. 하지만 그와 함께 준비해야 할 것은 바로 해외 휴양지에서 비키니를 완벽하게 소화해 낼 슬림하고 탄력 있는 바디 라인. 휴가지에서 비키니 사이로 비쭉 나온 살을 보고 후회하지 않도록 미리미리 준비해 보다 완벽한 휴가를 계획해 보자.

-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형 체형 조각술로 완벽한 휴가를 준비하자

아무리 운동을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살들이 고민이라면 시술의 힘을 빌려보자. 리포소닉은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스마트한 맞춤형 체형조각술이다.

리포소닉은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HIFU)를 사용해 피부 밑 지방층의 온도를 56℃까지 빠르게 높여 지방 세포를 영구적으로 파괴하는 시술이다. 이는 주변 조직, 기관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열에너지를 정밀하게 전달해 지방흡입술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불필요한 지방만 제거할 수 있다.

리포소닉은 지방을 제거하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 처짐까지 교정해 바디라인 자체를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허리라인의 경우, 단 1번의 시술로 최소 1인치를 줄일 수 있는데, 파괴된 지방세포가 체외로 배출되는 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시술 효과는 8~12주에 걸쳐 점진적으로 나타나며 식이요법을 병행해준다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특히 피부 깊은 층부터 열 에너지가 조사되기 때문에 체내 순환이 왕성해지고, 콜라겐 재생이 촉진돼 피부 조직이 수축되는 효과가 동반되어 다이어트 후 늘어진 피부까지도 타이트하게 교정할 수 있다. 시술 후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 슬리밍 로션으로 마사지를 하거나 피부를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바디 써마지 시술을 병행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3-21 09:36: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모델 진주비, 19살 데뷔 시절 오마주한 화보 공개
  •  기사 이미지 연극 ‘하이타이’, 24일 공연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스24, ‘더뮤지컬’ 3월호 발행 표지에는 뮤지컬 ‘렛미플라이’ 김지현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창업·해외취업+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