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쏘타헤어살롱, M3D 복구 염색 트리트먼트 세미나 교육 - 상한머리 복구, 3천명 이상 효과 검증
  • 기사등록 2014-03-21 09:36:49
기사수정

 쏘타헤어살롱이 M3D 탄머리 복구 · 복구 염색 세미나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제공: 쏘타인터내셔널)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M3D 쏘타헤어살롱이 M3D를 사용하고 있는 수원의 유명 헤어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M3D 트리트먼트, 상한 머리 복구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일본의 (주)아쿠아비전사가 개발한 M3D 헤어트리트먼트의 국내 독점 수입사인 (주)쏘타인터내쇼날 주관으로 진행됐다.

이제까지 헤어스타일의 변화에 집중했던 미용실들은 다양하고 반복적인 펌시술, 열펌, 디지털펌, 볼륨매직 등과 탈색, 염색, 뿌리염색, 새치염색 등을 자주 시술해왔다. 미용실 헤어디자이너의 가장 큰 고민은 다양한 헤어스타일 변화를 꾀하는 과정에서 손상된 모발을 어떻게 복구할 것이냐 하는 것이다. 아름다운 헤어스타일과 건강한 머릿결을 바라는 고객들의 바람을 동시에 충족시켜야 하는 헤어디자이너들의 고민이 깊을 수밖에 없는 이유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듯, 최근 미용실들은 고객의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상한 머리를 복구하는 데에도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따라서 상한 머리 복구에 효과가 가장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M3D 트리트먼트, 헤어클리닉 제품을 속속 도입하는 미용실들이 크게 늘고 있다.

(주)쏘타인터내쇼날은 이번 세미나에서 M3D(Memory 3Dimentions, 3차원 입체구조를 기억하여 되돌린다는 의미)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미용실의 헤어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M3D 제품을 사용해 상한 머리를 복구하는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클리닉, 탄머리복구 시술방법 등을 교육했다. 강사는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M3D가 한국에 도입되면서 지난 3년간 M3D 제품에 대해 연구해온 이상온 점장이 맡았다. 그는 “M3D 제품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헤어디자이너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구체적인 팁을 알려주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M3D의 차별성은 기존의 트리트먼트, 헤어클리닉 제품과 비교할 때 더욱 두드러진다. 기존의 트리트먼트는 머리카락 외부에 실리콘 막을 씌워 코팅하는 트리트먼트와 헤어클리닉 방법으로, 머리카락과 두피가 숨을 쉬거나 영양분이 흡수할 수 없었다. 이에 비해 M3D 제품은 피코(1조분의 1) 사이즈의 숙성 미네랄 QCP(Quality Control Pico-con) 성분을 자연스럽고 빠르게 손상된 모발 내 모수질까지 침투시켜 상한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되살려 자연스러운 광택과 부드러운 머릿결을 복구하는 첨단 테크놀로지 미용 제품이다.

M3D의 또 다른 차별성은 염색제나 펌제 등 헤어시술에 필요한 약제의 침투를 방해하지 않고 오히려 시술시 발생하는 활성 산소의 공격을 무력화시켜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약제가 안정적으로 반응하도록 유도함으로 염색이나 펌, 열펌, 디지털펌, 볼륨매직, 복구매직 등 모든 시술의 안전성을 한층 높여주는 장점이 있다는 것이다. 시술방법 또한 간단해 사용하기 편리하고 시술시간도 짧아 고객과 미용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주)쏘타인터내쇼날 측은 향후에도 M3D 제품을 활용, 상한머리 복구염색인 컬러트리트먼트와 스마트컬러 트리트먼트 그리고 복구펌을 통한 M3D복구매직, 디지털펌, 탄머리 복구, 두피관리까지 단계적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상온 점장은 “M3D 트리트먼트의 탄 머리 복구기술까지도 M3D 제품을 사용하는 헤어디자이너들에게 아낌없이 전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3D 트리트먼트 제품은 이미 일본에서 3천여 곳 이상의 미용실에서 사용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서는 평택과 부산지사를 통해 50여 개의 미용실에서 사용하고 있다. 복구염색, 컬러트리트먼트, 복구매직, 복구펌, 탄머리,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손상모발복구 프로그램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문의가 늘고 있다. 미용실의 시술 결과는 M3D 블로그(http://blog.naver.com/beautify_me)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3-21 09:36: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모델 진주비, 19살 데뷔 시절 오마주한 화보 공개
  •  기사 이미지 연극 ‘하이타이’, 24일 공연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스24, ‘더뮤지컬’ 3월호 발행 표지에는 뮤지컬 ‘렛미플라이’ 김지현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창업·해외취업+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