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뷰티시장의 성장세가 꾸준히 오르면서 이와 관련된 아이템으로 창업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의 수도 상당수에 이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기분전환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갖춘 네일아트의 인기는 단연 뜨겁다.

특히 뷰티에 일가견이 있는 여성들이 앞다퉈 네일아트창업에 뛰어들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창업자들의 경우, 창업으로 단절되었던 경제활동을 이어나가려는 케이스가 많다. 때문에 창업에 대한 경험이나 시장흐름을 읽는 기술이 부족한 게 사실이다. 또 모아둔 자금이 없어 자금난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이러한 경우의 여성창업자라면 창업의 A to Z을 모두 지원 받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에 눈길을 돌리는 것이 좋다. 특히 여성 소자본창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 위주로 살펴보는 것이 좋다.

이러한 점에서 프랜차이즈 네일아트창업 브랜드 '골든 네일'은 여성창업자들이 주목해볼 만한 소자본창업 브랜드라 할 수 있다. 먼저 '골든 네일'은 뷰티시장의 활발한 성장세와 함께 동반 성장하고 있는 곳으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을 자랑한다.

실제로 '골든 네일'은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많은 여성창업자 및 초보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꾸준히 잇따르고 있다. 더욱이 최근에는 실전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 그리고 노하우를 더한 네일아카데미 골든뷰티아카데미를 신설, 시장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무엇보다 네일학원 골든뷰티아카데미는 '골든 네일'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경쟁력을 잘 보여준다. 가맹사업만을 목적으로 하는 타 경쟁사와는 달리, 체계적인 이론 및 실습을 통해 참신한 네일리스트 배출을 목적으로 하고 있단 점이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처럼 '골든 네일'은 창업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가 부족한 이들에게 친절한 곳이라 할 수 있다. 네일아트를 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은 물론, 창업노하우까지 아낌 없이 제공하고 있는 것. 즉, 여성창업자, 초보창업자나 누구나 어렵지 않게 네일샵을 차릴 수 있다는 얘기다.

뿐만 아니다. 취업 및 창업까지 연계가 가능한 것. 창업이 아직까지는 무리라고 생각하는 이들은 '골든 네일'의 매장에 취업해 자금 및 경험을 쌓으면 좋고, 창업이 목적이라면 '골든 네일'의 창업전문가와 함께 창업을 준비하면 된다.

'골든 네일'의 관계자는 "골든 네일의 입지가 더욱 높아지면서 네일샵창업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이 급증하고 있다"면서, "특히 자금에 대한 부담 없이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고,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를 받을 수 있단 점에 여성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6-04 09:40: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모델 진주비, 19살 데뷔 시절 오마주한 화보 공개
  •  기사 이미지 연극 ‘하이타이’, 24일 공연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스24, ‘더뮤지컬’ 3월호 발행 표지에는 뮤지컬 ‘렛미플라이’ 김지현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창업·해외취업+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