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원어민 강의 ‘120’시간 무료 지원 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 2014-12-26 09:44:46
기사수정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시리즈를 펴낸 키출판사(대표 김기중, www.englishbus.co.kr)에서 본 시리즈가 국내에서만 120만 부 이상 판매된 기념으로 원어민의 강의를 120시간 무료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의 강의 무료 지원 이벤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26일 낮 12시부터 1시 사이에 메인 배너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시리즈는 리딩 영역만 단계별로 총 26권 출간되었다. 현재까지 초중등 영어 교재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국내에 ‘미국 교과서’ 열풍을 일으켰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영어독해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초중등 영어 학습서 분야에서 최근 5년 연속 베스트셀러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은 미국 교과서 170여 권을 분석하여 핵심(essence)만을 뽑아 재구성하여 주요 개념을 반복, 확장시킬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초중등 학생들은 물론이며 5, 6세의 아이들도 영어 입문을 목적으로 학습이 가능하여 학부모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의 열풍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 최대 어학원 신동방에도 교재로 수출되는 등 해외에서도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으며, 우리나라 교육 출판물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키출판사 김기중 대표는 “학생들이 영어를 원어민처럼 구사할 수 있도록 연구에 연구를 거듭한 끝에 만들어진 책이 바로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이다.”라며 “그동안의 노력을 빛을 발하듯 많은 학생들이 이 책을 통해 영어 자신감을 얻고 올바른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었다는 평가를 들어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이어 김기중 대표는 “영어를 올바로 공부하기 위해서는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가 모두 되어야 하기 때문에 교재를 활용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원어민의 영어 강의를 120시간 지원하기로 했다.”며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을 사랑해준 독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이다. 많은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이용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올 겨울방학에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과 이 책으로 강의한 원어민 강의(www.englishbus.co.kr)와 함께 영어 자신감을 향상시켜보자.

키출판사 소개
키출판사는 초중등 영어 분야 베스트셀러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를 출간하여 120만부 이상 판매하고 중국, 대만 등에 수출하는 쾌거를 이루며, 명품 출판사로 자리매김했다. 또 수능 기출분야의 베스트셀러인 <매3비>, <매3문>을 출간하여 EBS 교재를 제외한 일반 수능 교재 중 1위를 차지했으며 한자분야 스테디셀러 <꼬불꼬불한자 쉽게 끝내기>를 출간하여 67만부를 판매하는 등의 행보를 펼치며 교육 출판업계에서 최고의 위치를 지키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26 09:44: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모델 진주비, 19살 데뷔 시절 오마주한 화보 공개
  •  기사 이미지 연극 ‘하이타이’, 24일 공연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스24, ‘더뮤지컬’ 3월호 발행 표지에는 뮤지컬 ‘렛미플라이’ 김지현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창업·해외취업+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