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KAL호텔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어린이들이 호텔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실습 프로그램인 '키즈 쿠킹 클래스’ 특별 문화강좌를 개설한다.

키즈 쿠킹 클래스는 2015년 1월부터 2개월간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씩 제주KAL호텔 델리카트슨과 서귀포KAL호텔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만 6세 이상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이며, 데코레이션 케이크, 캐릭터 빵과 쿠키, 콤비네이션 피자 등 매주 다른 주제로 클래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이번 강좌의 참가비는 1인 기준 3만원으로, 동행하는 부모들을 배려해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특별라운지도 마련된다.

이번 강좌의 특징은 어린이들이 쉽게 배울 수 있는 메뉴들을 선정해 특급 셰프의 스토리텔링 형식의 설명을 듣고 어린이들이 직접 현장 실습으로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외에도 참가자 특전으로 즉석 기념사진 촬영 제공 및 사진액자, 레시피, 수료증 증정이 있으며, 참가 당일에는 뷔페 30 퍼센트, 뷔페 외 식음료 20 퍼센트 등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제주KAL호텔은 ‘키즈 쿠킹 클래스’ 이외에도 성인들을 위한 ‘글루바인 마스터 클래스’ 특별 와인 체험 문화강좌를 개설한다. 매월 셋째 주 금요일 오후 3시 30분에 약 1시간여 동안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의 참가비는 1인 기준 3만 5천원이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제주KAL호텔 (064)724-2001, 서귀포KAL호텔 (064)730-9656) 또는 홈페이지(www.kalhotel.co.kr)를 통해 가능하다.

KAL호텔네트워크 소개
“도심형의 Business & Resort, 제주 KAL 호텔”, “자연 친화형의 Family & Resort, 서귀포 KAL 호텔” KAL호텔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제주도에 위치한 특1급 호텔로서 제주KAL호텔(282실)과 서귀포KAL호텔(225실)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도 여행 문화의 선도적 역할과 대 고객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29 09:45: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모델 진주비, 19살 데뷔 시절 오마주한 화보 공개
  •  기사 이미지 연극 ‘하이타이’, 24일 공연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스24, ‘더뮤지컬’ 3월호 발행 표지에는 뮤지컬 ‘렛미플라이’ 김지현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창업·해외취업+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