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는 30일 연말을 맞이하여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인천 서구청에 전달했다. 이번 이웃돕기 성금은 신공항하이웨이 직원들이 올해 하반기부터 급여우수리와 약정기부 등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과 회사의 매칭 그랜트로 마련한 것이어서 그 의미가 크다. 2013년 6월 청라IC 개통으로 청라국제도시 등 인천 서구 지역 주민의 고속도로 이용이 증가하면서 신공항하이웨이(주)는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그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신공항하이웨이(주)는 지역농촌봉사, 사랑의 김장담그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더불어 학생 장학금 지원과 지난 10월에 개최한 교통안전그림그리기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인천지역 관내 초등학교에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한편, 신공항하이웨이(주)는 연말을 맞이하여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 2014년 마지막 날까지 진행되는 이번 겨울 이벤트는 인천공항고속도로 신공항, 북인천 영업소(공항방향)와 청라영업소(서울방향) 이용객에게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의 기념품은 오전 9시 30분부터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되며, 영종대교 휴게소 무료커피쿠폰이 수록된 탁상용 달력과 겨울철에 유용한 넥워머, 여행용 목쿠션 등을 증정한다. 하이패스 고객은 영종대교 휴게소에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올해 개통 15주년을 맞이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는 작년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민자고속도로 운영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가장 안전한 도로로 평가되었으며, 고속도로 이용객의 편의를 증진하기 위하여 올해 5월 영종대교 기념관을 영종대교 휴게소로 리모델링하여 재개장 하였다. 영종대교 휴게소에 방문하는 고객은 휴게소의 마스코트이자 세계최대 철제구조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포춘베어’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조명장치로 단장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신공항하이웨이(주)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이웃주민과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하여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에 힘쓰는 기업이자 깨끗하고 안전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공항하이웨이 소개
신공항하이웨이는 국내 최초의 민자고속도로인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합니다. 인천공항고속도로는 서울에서 공항까지 빠른 시간에 연결해 인천국제공항이 8년 연속 세계최우수공항으로 발돋움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2013년 청라IC가 개통됨에 따라 인천경제자유구역과 서울을 연결하는 지역간 연결도로의 기능도 갖춤으로써 지역발전 및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31 09:45: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모델 진주비, 19살 데뷔 시절 오마주한 화보 공개
  •  기사 이미지 연극 ‘하이타이’, 24일 공연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스24, ‘더뮤지컬’ 3월호 발행 표지에는 뮤지컬 ‘렛미플라이’ 김지현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창업·해외취업+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