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알바천국, ‘아침 먹고 출근하자’ 캠페인 성황··· 알바생 모닝 배달천사로
  • 기사등록 2015-01-07 09:46:59
기사수정

 

을미년 새해를 맞아 아르바이트생들의 건강을 위한 깜짝 아침 배달 캠페인이 성황리에 펼쳐졌다.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 www.alba.co.kr)은 40년 전통의 일본 명품 수제버거 ‘모스버거’와 손잡고 새해를 맞아 아르바이트생들의 활기찬 하루를 책임질 ‘아침 먹고 출근하자’ 캠페인을 6일 명동 일대에서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르바이트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구인구직사이트 알바천국이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알바생들의 근무현장을 찾아가 직접 식사를 챙겨준다는 컨셉으로 마련한 신년 맞이 CSR활동이다.

특히 명동은 대표 상권 밀집지역으로 많은 아르바이트생들이 근무하고 있는 곳이라는 점에서 이번 ‘아침먹고 출근하자’ 캠페인을 펼칠 최적의 장소로 선정됐다.

이번 캠페인은 대학생들로 구성된 ‘알바천국 마케터’들이 아르바이트생들을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기획했으며, 2015년의 첫 시작과 함께 알바천국 직원과 마케터가 함께하는 뜻 깊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편의점, 커피숍, 패밀리레스토랑, 화장품 로드브랜드샵 등 명동 인근에 밀집돼있는 약 100개 기업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출근시간대인 8시부터 10시까지 알바천국이 직접 배달에 나섰으며, 모스버거와 현장 스낵카를 설치해 명동으로 출근하는 아르바이트생과 직장인들에게도 든든한 버거로 아침 한끼를 지원했다.

또한 아르바이트생들의 아침식사로 배달된 버거와 세트를 이룰 음료로는 매일유업에서 우유 1,000개를 협찬하며 건강한 아침 후원에 동참했다.

알바천국 최인녕대표는 “이번 ‘아침먹고 출근하자’ 캠페인은 알바천국 직원과 대학생 마케터가 아르바이트생을 직접 현장에서 마주하며 소통한 뜻 깊은 CSR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아르바이트 대표사이트로서 근로자의 건강한 근로환경과 권리 신장을 위한 지속적 프로그램과 나눔 활동을 실천할 것”이라며 캠페인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1-07 09:4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모델 진주비, 19살 데뷔 시절 오마주한 화보 공개
  •  기사 이미지 연극 ‘하이타이’, 24일 공연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스24, ‘더뮤지컬’ 3월호 발행 표지에는 뮤지컬 ‘렛미플라이’ 김지현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창업·해외취업+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