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삼성전자가 8일부터 20일까지 젊은 감성과 신선한 스토리로 갤럭시만의 새로운 문화를 전파할 갤럭시 A 앰버서더 “스토리그래퍼(Storygrapher)”를 모집한다.

갤럭시 A 스토리그래퍼는 슬림 메탈 디자인에 다양한 셀피 기능으로 젊은 감각의 소비자를 겨냥한 신제품 ‘갤럭시 A’출시에 앞서 갤럭시만의 특별한 문화를 만들어내고 전파해 나갈 체험단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 스토리그래퍼와 함께‘갤럭시 A’의 다양한 카메라 기능을 활용해 젊은 세대의 흥미와 공감을 불러 일으킬 신선한 스토리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갤럭시 A 스토리그래퍼는‘갤럭시 A’로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아낸 라이프스타일 셀피와 사용기를 공유하는 개별 활동, 이색적인 스토리 미션을 수행하는 팀 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삼성전자는 특별한 경험을 젊음의 코드로 표현하는 팀 활동을 웹다큐라는 새로운 형식으로 제작해 온라인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갤럭시 A 스토리그래퍼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갖고 싶은 젊은 감각의 소유자라면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단계 서류 전형과 2단계 면접 전형을 통해 오는 23일 최종 선정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캠페인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a) 지원 페이지 내 첨부 파일을 작성 후 이메일 (storygrapher@samsung. com)로 제출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 스토리그래퍼에게 ‘갤럭시 A’ 제품과 활동비를 지원하고, 우수자(팀)로 선정되면 별도의 상금을 수여한다.

갤럭시 A 스토리그래퍼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 스토리그래퍼는 젊은 세대의 무한한 가능성과 공감 스토리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갤럭시만의 개성 있는 문화를 체험하고 자기만의 색깔을 입혀 알리고 싶은 젊은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1-08 09:47: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모델 진주비, 19살 데뷔 시절 오마주한 화보 공개
  •  기사 이미지 연극 ‘하이타이’, 24일 공연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스24, ‘더뮤지컬’ 3월호 발행 표지에는 뮤지컬 ‘렛미플라이’ 김지현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창업·해외취업+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