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알로소 의자 ‘뚜따’,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등장 - 부부의 세계 속 주연급 조력자로 활동하는 이무생(김윤기 역)의 상담 의자 ‘뚜따’ 인기
  • 기사등록 2020-05-08 09:50:14
기사수정

 알로소 의자 뚜따가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등장했다 

퍼시스 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의 하이엔드 암체어 ‘뚜따(TUTTA)’가 JTBC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등장했다.

비지상파 드라마 가운데 이례적으로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가운데 이른바 ‘힐링 의자’로 기능하는 소파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 또한 증가하고 있다.

극 중 여주인공 김희애(지선우 역)의 조력자로 매회 눈길을 끌고 있는 신경정신과 전문의 이무생(김윤기 역)의 병원 진료실 내 상담 의자로 비치된 알로소의 ‘뚜따’는 주인공들의 복잡한 속내와 갈등을 차분히 풀어나가는 장면에 다수 등장하며 ‘힐링 의자’로서 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극적으로 전개되는 스토리 속 김희애(지선우 역)부터 주연 부부의 아들로 등장하는 전진서(이준영 역)까지 주연급 배우들의 다양한 씬에 등장하며 온라인 커뮤니티부터 공식 SNS채널, 매장 전화 문의 등 다수 고객의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다.

해당 드라마에 등장하는 ‘뚜따’는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하이엔드 암체어이다. 이탈리아어로 ‘완전함’을 의미하는 뚜따는 기하학적 형상과 독특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어 어느 각도에서나 우아한 조형미를 드러내며 신체를 자연스럽게 감싸는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몸을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뚜따’의 등 좌판 기울기는 사용자가 앉았을 때 일어나는 다양한 신체 변화를 디테일하게 반영해 디자인됐으며 굴곡진 태를 따라 천연 무늬목과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안쪽으로 갈수록 깊어지는 곡선형 좌판은 오래 앉아도 안정적인 착좌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알로소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인기와 더불어 서재, 개인 방 등 온전한 휴식을 위한 나만의 공간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힘입어 ‘뚜따’에 대한 온오프라인 문의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

이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개인 공간을 맞춤형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1인 암체어, 1인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1인 체어와 소파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08 09:50: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모델 진주비, 19살 데뷔 시절 오마주한 화보 공개
  •  기사 이미지 연극 ‘하이타이’, 24일 공연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스24, ‘더뮤지컬’ 3월호 발행 표지에는 뮤지컬 ‘렛미플라이’ 김지현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창업·해외취업+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